틸타 탑 핸들 TA-QRTH4-B: 개봉기

2021. 1. 29. 23:35감상/지름

요즘 알리의 배송은 정말 놀랍군요.

주문한 제품이 딱 일주일만에 도착했습니다.

 

RED 코모도의 틸타 케이지와

TA-T18에 사용 가능한 탑 핸들,

TA-QRTH4-B입니다.

 

 

얘는 또 박스가 심플하네요.

 

완제품은 어느 정도 디자인 된 패키지에,

부속품은 그냥 이런 상자에 배송하나? 싶다가도

그럼 지난번에 구매한 케이지는 뭐였나 싶고...

 

알 수가 없군요.

 

 

구성품은 심플하게 이렇구요.

 

 

핸들 자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단에 수직으로 장착되는

보통의 탑 핸들과 다르게

측면에 장착되는게 큰 특징입니다.

 

동봉 된 렌치를 이용해

핸들의 위치를 앞 뒤로 이동하며

길이를 조절해 줄 수 있네요.

 

 

관절부에 위치한 PRESS 버튼을 누르면

해당 위치를 축으로 회전이 가능합니다.

 

전에도 언급했었지만,

딱히 어디에 써야 할 진 잘 모르겠지만요.

 

저는 그냥 멋있으니 그걸로 되었습니다.

 

 

회전축을 조절하여

TA-T18 케이지에 장착해준 모습입니다.

 

측면으로 하중을 받기에

살짝 어색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걱정했던 것 보단 괜찮네요.

 

사진 촬영을 마친 후엔

무게중심을 좀 더 편안하게 하고자

핸들을 앞 쪽으로 옮겨줬습니다.

 

 

틸타의 장비들로 덕지덕지 구성한

a7M3와 a7S3의 모습입니다.

 

지난번에 틸타 케이지의 마감에 대해

불평하는 글을 좀 남겼었는데,

이 쯤 되면 아무래도 좋다 싶네요.

보고만 있어도 참 흐뭇합니다.

 

부지런히 들고 다니며

이것저것 담아봐야겠어요.

 

개봉기는 이 정도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