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17: 개봉기

2020. 12. 31. 04:39감상/지름

여윳돈이 생기는대로 구매하려 했는데,

마침 스피드 에디터 키보드 증정 행사를 하길래

에라 모르겠다 하고 질렀습니다.

 

다빈리 리졸브 스튜디오 17입니다.

 

 

구매는 17 버전으로 했습니다만,

아직 패키징이 변경 전이라며

16 버전의 패키지로 주더군요.

 

뭐, 사용하는데 문제만 없다면

무슨 상관이랴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 버전은 라이센스 키 타입으로

활성화 코드와 시리얼 번호가

동봉된 카드에 새겨져 있는 방식입니다.

 

저 SD 카드엔 매뉴얼이 담겨있다는데...

과연 열어볼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등록 & 다운로드하기를 눌러

계정을 만들고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니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네요.

 

바로 다운로드 후 설치해줍니다.

 

 

설치를 끝내고 처음 실행시키면

활성화 키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카드에 적힌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들을

또박또박 입력해줍니다.

 

 

성공적으로 활성화가 되었으며

1대의 기기에 더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무사히 설치 및 활성화가 끝났습니다.

 

제대로 사용하려면 튜토리얼도 좀 보고

이래저래 공부를 해야겠지만,

그래도 뭔가 든든한 느낌이 있네요.

 

부지런히 배워서

부지런히 벌어야겠어요.

 

스피드 에디터 키보드는

추후에 수령하면 따로 작성하는걸로 하고

이번 개봉기는 이 정도로 마치겠습니다.